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래] 펀치(Punch), '이 심정'을 통해 그대에게 전하다. Dream of You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5:40


    ​ 가수 펀치(Punch)이 하나 6개에 첫 미니 앨범'Dream of YOU'에서 선 보인 음악'이 감정'. 이 음악은 이별을 맞은 여자의 감정을 시간과 계절에 비유한 곡이었다 이 음악을 들을 때마다 연인에게서 느끼는 고민을 그대로 전해줄 수 있다.거기에 덧붙여, 이러한 의견도 해 본다. 태양이 지는 하나석에 길을 걷는 한 사람의 이야기,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것은 단순히 음악비디오의 상황에 대한민국이 될 수 없다는 점이었다.그 혹은 그녀를 훈계하는 시간이 전혀 무의미하지 않다는 것을 이 음악을 통해 다시 생각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었다. 어렴풋이 의견 나쁘지는 않은 그때(그런 시절)가 지금은 훈훈했을 것이다로 돌아가듯.​


    >


    펀치의 "이 마음" music 비디오에 대해서


    >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견해를 알게 된 것은 단지 촉촉한 감성으로 뭉친 것이 아니라 우리가 잊고 있었을 수도 있다는 느낌과 한때 추억으로 남아 본인으로 인연이 된 수많은 가끔들이 그냥 흘러가지 않을까 하는 느낌들이 많았다.'행복'이란 단순한 것일 수도 있다. 이를 지켜본 인가는 고생만 할지도 모른다. 그런 견해를 내놓기도 했지만 이 내용에서는 극적인 부분이 많다는 견해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어차피 사람이 산다는 것,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점에서 특별히 글재주는 안 되는 것 같다.뮤직비디오는 아픈 여주인공의 휴식(?)과 인연이 있는 남자주인공의 농장 이야기 정도로 이야기할 수 있겠지만 그 속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과 과거와 미래의 교차점에 현재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소재와 진행방식을 많이 보여줬다는 견해를 보여줍니다. 결미의 인연이 있어야 미래를 확인하고 살핀다.​


    >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다. 보고 싶거나 기다린다는 대목에서 절실함과 안도감, 그래서 새로운 시작에 대한 꿈꾸는 모습이 머릿속에 그려지는 것 같아 좋았다. 멜로디도 거기에 맞춰 행해지니까(음악 비디오 구상을 잘한다는 의미인) 아름다워 보이는 게 인상 깊었다. 더 이상 예기로 설명할 수 있을까. 음악비디오를 한번 감상해 보자.#이심정 #펀치신곡 #펀치이심정 #하영수 #김민재 #펀치이심정가사 #펀치이심정음악비디오 #카카오M #음악 #발라드 #Punch #음악


    ​ 펀치(Punch)-이 마 썰매 타기(Heart)의 가사 ​ ​ Punch-Heart(Dream of You)R&B, Urban 20하나 9. 하나.하나 6작사 굿 초이스, 지훈 작곡 이승쥬 체인 후와은 ​ ​ 덱요 갈께 덱요 안녕하세요 스토리입니다 요키에서 잘 지내라고 오늘 정말 느끼고 좋은 날이에요.댁의 향기로 본인을 따라 우리의 아름다운 추억에 그타 소리아사와 한 기억만을 남기고 요절했다는 스토리도 미안하다는 스토리도 너의 마소리 속에 남고 눈물은 아껴서 입니다. 웃으며 잘가란 긴 꿈을 꿨을거라 생각합니다.오후에는 비가 올 것 같아요.참았던 눈물로 본인 채우고, 우리가 함께 듣던 그 음악을 들어요.댁의 저 목소리가 저는 들을게요 햇살처럼 댁에 따뜻했던 미소 본인 말소리 속에 구다소리아(우리가 함께 듣던 그 음악을 들어요)(댁의 저 목소리가 저는 들어요)(햇살처럼 댁에 따뜻했던 미소)(본인 마소리 속에 구다소리아) 봄이 오면 꽃이 됩니다밤이되면 별이되어 댁의 마음에 나를 남겨줘요.본인 본인 본인 본인 킨시야 가네요 여기서 안녕 계절도 어느새 변해 가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