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현석 성접대 의혹 동석가수.. YG 떠나 새로운 회사 설립?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3:03


    >


    YG 양현석 대표가 화류계 여성들을 동원해 동남아 재력가들을 접대했다는 의혹을 부인 그 당시 함께 배석했던 YG 소속 가수 또 소개를 받은 자리였다며 선을 그었다.​ 27첫 방송된 스트레이트에 따르면 2014년 7월 YG가 태국인 재력가를 비롯한 동남아 경제인 두 사람을 대한민국에 초청하고 접대를 하게 된 양·형석과 YG소속 가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섭취 자리에 이어클럽에서도 접대가 이어 화류 계 여성들이 동원됐다고 보도했다.​ 그 당시 이 자리에는 25명의 여성이 있었지만, 그 중 10명 가량이 첫 사람'춈마 댐'라 불리는 여성이 동원 ​ 목격자 B씨는 "적어도 세번 YG의 인물과 재력가들의 만잔 대 있었다. 또 소속 유명 가수들이 자신이 온 뒤 무척 오랜 시간 아이를 가진 것으로 알고 있다. 남양 유업 손녀인 황하, 자신도 그 자리에 있던 "​ 또 다른 목격자 C씨는 "매번 자리마다 여급이 많고 이른바 2차도 있었다. 첫 번째 여성들은 재력가 전용헬기를 타고 해외로 떠났습니다."이 자리에 참석한 YG 소속 유명 가수들은 '접대가 아니라 이사를 간 것. 성접대가 있는지는 몰랐다. 춈마 댐은 알고 있사람쵸쯔만 "​, 해당의 유명 가수는 YG를 토쟈싱 좋아하는 이름을 딴 연내용 후에크 죽음을 설립한 결과였다 ​..............................​ 2014년 그 당시 YG소속의 유명 가수.YG를 떠나서 제가 좋아하는 이름을 땄다 연내 기획사 설립...단 한 명으로 좁혀지네요.완전 X됐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