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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스퍼거증후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6:00

    위 문장은 지능(IQ)은 정상이지만 감성지수(EQ)가 결여되어 분위기 파악과 이야기용 언어에 어려움을 겪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아스페르거 증후군에 관한 정보원이었다.* 말하기용 언어: 언어의 사회적 사용과 기능에 의한 예기, 대화 정세에서 적절할 것으로 기대되는 예기, 사회적 정세의 맥락에 따른 언어 A: (눈썹 찌푸림)"좋았다. "좋았다.내가 잘났다고? 고마워 말하기용 x 말하기용 언어가 어려운 것은 사회적 상호작용에 취약하고 비언어적 표헌을 이해하지 못하는 아스펠거의 특성이었어


    <아스퍼거 장애의 특징>​ 1. 남의 감정을 읽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사회성 기술이 부족하다. 타인의 감정, 표정을 읽고 감정적 귀추에 어떻게 반응하면 좋을지 모르는데 어려움을 느낀다. ​ 2. 이에키울 잘하는 사람과 친구가 된다.감정을 읽는 데 곤란하기 때문에 말을 잘 할 수 있는 언어적인 사람으로 칭구된다. 어려서부터 같은 이야기가 하는 어른이나 연상의 형제 자매로 일컬어지는. ​ 3. 관심 분야가 매우 좁다.특정한 취미에 매우 높은 집중을 보여준다. 벌레, 기차, 지하철 노선 표 등. ​ 4. 유연성에 대처하지 않는다.예정이 흐트러져서 도저히 참을 수 없다. 나만의 엄격하고 경직적이며 매우 반복적인 규칙이 있다. 예정대로 1이 진행되고 있지 않으면 불쾌하다.​ 5. 대화하기 어렵다.낯선 사람과 엘리베이터를 타고, 파티, 데이트 등의 귀추로는 대화를 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 6. 변화를 싫어한다.변화에 잘 대처하지 못한다. 반복되는 1상의 변화, 외출 집중하는 것을 누가 방해하는 것에 적절히 대처할 수 없다.​ 7. 친구를 만들기 어렵다.칭구를 만들 수는 없지만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8. 연애가 어려운 같은 관심을 갖고 있는 연인을 만나기가 어렵다. 자폐 취향을 이해할 수 있는 애인을 찾기가 어렵다. 연애가 불가능한 것은 아닌지 1조 같은 사람들보다 더 어려움을 겪게 된다.​ 9. 집중력이 뛰어나다.일에 놀라울 정도로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1의 게이입니다만 뛰거나 1의 소움액만 반복해서 들을 수 있다.​ 10.1방적으로 이야기한다.다른 사람의 감정을 읽기 어렵기 때문에 1방적으로 저의 이야기만 하는 경향이 있다. 무례함이란 다른 ​ 11. 눙맛츄무이 어렵다.목표를 잘 못 잡고 부자연스러운 동작이나 움직입니다.


    <아스 파 가 증후군>하나 아스퍼거 장애(Asperger syndrome)아스퍼거 장애는 오스트리아 빈의 의사인 한스 아스페루가ー(Hans Asperger)의 이름에서 따온 신경 정신과적 장 아이였던 한스 아스페루가ー은 하나 944년 정상 지능과 정상적인 언어 발달이 있지만, 자폐증과 비슷한 행태를 보이고 사교 기술이나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현저하게 장 아이의 남자들에 대한 논문을 발표했다. 또 하나 940년대에 발표된 것이다 소리에도 불구하고 전문가와 부모들에게 알려지는 것은 불과 수년 전의 하나였다 하나) 아스페르거 증후군의 특성 아스페르거 증후군은 몇 가지 자폐증의 특징이 있고 핵심 증상의 모든 것을 충분히 가지고 있지 않을 때 붙이는 진단명이었다. 이것이 전반적인 발달장인 스펙트럼의 어느 위치에 해당되는지에 대해서는 한가지 가치가 있는 소견은 없다. 아스페르거 증후군이 있는 몇몇 사람들은 매우 성공적이기 때문에 지금까지도 소아라는 진단을 받은 적이 없고, 단지 영리하고 괴짜이며, 자주 영혼이 빠진 것처럼 보였으며, 사회적으로 다소 부적절하고, 신체적으로 약간 둔한 사람이라고만 생각되었다. 진단기준에서는 언어발달 지표가 유용하게 뒤쳐지지 않는다고 하지만 언어의 사용법이 다르다는 것을 관찰할 수 있었을 것이다. 아스페르거 증후군 아동은 뛰어난 어휘력을 갖출 수 있어 언어의 뉘앙스를 실질적으로 이해하지 못하고 실용언어에 어려움이 있으면서도 다독증(hyperlexia)을 보이기도 합니다. 실용적 사회성도 약해서 마치 "남의 드럼"의 박자에 맞춰 걷는 것처럼 보이며, 운동성 실행증이 있어 서투르게 행동하는 경향이 있다.사교적 상호작용면에서 보면, 아스페르거 증후군이 있는 사람은 그냥 눈 마주치는 것을 피하고, 인사를 하자마자 돌아가버릴 수도 있습니다. 어느 아이들은 다른 사람과 상호 관계를 맺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곤란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피아노를 치는 법을 배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사교적인 기술을 배울 수 있다. 하나 클래스적으로 아스페르거 증후군은 지능이 높고 특정 주제에 매우 관심이 많고 몰두하는 경향이 있다.이러한 몰두는 성 유행에 매우 성공적인 특정 직업으로 이어진다. 어린 시절에는 변이에 대해 또는 틀에 박힌 꽃상을 고치는 것에 대해 매우 경직된 반응을 보임으로써 불안해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강박증을 생각할 수 있지만, 그것은 서로 다른 현상이었던 그들이 가지고 있는 많은 약점은 사교적 기술과 실용적 기술을 지향한 특수 치료에 의해 교육될 수 있다. 지자신틴 경직성의 원인인 불안은 의학적 노하우로 치료된다. 좀 힘들긴 하지만, 아스페르거 증후군의 아동이 성인이 되면 대인관계, 가정, 그리고 행복하고 생산적인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2)아스퍼거 장애의 특징 진단 정의상, 아스퍼거 장애가 있는 사람은 정상 지능 지수를 가지고 대부분(전부는 아니지만)특정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과 재능을 보이고 있다. 그들의 높은 기능 수준과 순진함 때문에 아스페르거 증후군이 있는 사람은 그저 괴짜 또는 이상한 애처럼 보일 수 있고, 쉽게 놀림감으로 자신들 왕따의 희생자가 될 수도 있다. 표면상으로는 언어발달이 정상처럼 보이지만 실용언어와 이야기의 운율에 결함이 있다. 어휘력이 매우 풍부하고 있기도 하고 어떤 아이들은 "꼬마 교수"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조용히 축어 적으로 언어를 사회적 맥락에서 사용하기 어렵다. ​ 2. 역 학아스포고 증후군은 자폐성 장 아이보다 다소 늦게 바루 뵤은하고 자신, 최소한 늦게 발견된다. 운동 지연 또는 서투른 동작이 학령기 이전에 발견되기도 합니다. 사회적 상호작용은 학교 상황에서 보다 명확해진다. 특히, 이 시기에 독특하다는 점, 제한된 관심(열차 시간표에 대한 매료)이 우리 스스로 인지된다. 성인이 되면 공감하고 사회적 상호작용을 조정하는 의문을 갖게 된다. 이 신생아는 분명 연속적인 경과를 보이며 대부분의 경우 평생 지속된다.​ 하나)유병률-아동 한 00,000명당 5~하나 5명 정도로 보고도 있다(DSM-Ⅳ). ​ 2)성별 분포-대부분이 남자에게서 쟈싱타 있다.(하나 0.3:한개 또는 4.7:하나의 비율)​ 3)2세경에 의무나 자신의 타자 싱묘, 학령 전기 또는 초기 학령기에 의무인지 분명하게 된다.​ 4)부모들은 평균 2.5세에야 아이들이 아스퍼거 장애가 있는지를 알게 된 것으로 쟈싱타 나오고, 한편, 자폐 아동의 경우에는 하나 8개월이 될 무렵, 부모들이 위 문 루루 인식하게 된 것으로 쟈싱타했다. ​ 5)자폐증의 경우는 부모가 쵸소움우이뭉룰 인식할 때 4개 Percent이 언어 발달 지연, 자신 이상을 보고했고 하나 9Percent는 사회적 이상 하나 3Percent는 분노 폭발을 보고하고, 아스퍼거 장애를 가진 어린이의 경우에는 언어, 사회적 발달, 행동적인 발달 이상을 거실 그늘에 보고했다. ​ 6)공식적인 진단을 쵸소움 받은 연령도 자폐 집단에서는 평균 5.5세이며 아스페루가ー 집단은 잠시 후의 평균 일일이.3세에 하나의 진단을 받은 것으로 쟈싱타했다.​ 7)가족력에 대한 연구-유용한 자료가 제한됐지만. 이 장자가 있는 개인의 직계 가족이 아스퍼거 장애의 빈도가 늘면서 자신이 다하다. ​ 3. 원이던 ​ 하나)심인성 이론(부적절한 양육)자폐증을 가진 아동은 역기능적인 가족의 상호 작용의 패턴 이쟈싱 부적절한 양육이 원인으로 보는 나무 생각-러, 부모의 정서적인 서늘함을 경험하는 것은 초기의 성격의 발달에 중요한 발병 요소가 된다는 것이었다 자폐아동의 부모의 냉정하고 강박적인 특성을 중요요인으로 볼 생각인데, 그러면 다음 연구에서는 좋지 않은 환경요인이 정상적인 가족에 비해 자폐아동의 가족에서 높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 원인은 부모가 아닌 아동에게 있는 현실성이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또한, 심인성 이론은 자폐아동이 자기 자신의 타인에게 인지, 행동, 의사소통 결함의 특수성 성격을 설명할 수 없다는 한계가 있다.​ 2)기질적 요인 자폐증의 경우, 태아기에 의무인지 바루 셍후와루 확률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미숙, 만숙, 태아기 초기, 중기의 출혈, 고령 옴이, 출생 순위(첫번째 예는 넷째 다음), 출산시의 호흡 관련 의문, 우리의 다른 의사문이 있을 수 있다. 실제로, 자폐증 어린이의 경우에 20-30Percent의 아동이 간질을 하나우키키도 있고 25Percent는 뇌의 발달에 중요한 세로토닌의 수준이 높쟈싱타했다. 소아 환자의 30Percent에서 뇌파 검사의 이상 소견을 보이고, 하나 5Percent으로 뇌의 위축이 관찰되고 그 밖에도 대뇌 반구의 이상 소견, 마판 증후군, 아미노 상뇨, 스토리단 파란 색증 등 뇌의 기질적 병변과 동반되는 증후군이 따르는 점에서 뇌의 기질적 병변과 관계가 된다는 현실성이 제기되고 있다. 이처럼 뇌 구조의 이상, 신경 화학적 이상, 유전적 장 아이들과 관계가 드러났는데, 아직 확실하게 결론지은 것은 없다. ​ 3)유전적 요인 요즘은 자폐증의 유전적 요인의 중요성이 별로 보이고 있다. 대부분의 연구에서 하나란성 쌍둥이의 경우, 높은 자폐증 하나 치율이 발견되거나 이란성 쌍둥이의 경우, 둘 다 자폐증의 경우는 자기 타 자폐증이 아니라 자폐아동의 형제의 경우 자폐증을 드러내며 심각한 사회적 손상을 볼 수 있는 경우가 보고되었지만, 정상적인 형제의 경우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이러한 가족 연구는 자폐아동의 친족은 자폐증의 발생활의 어려움도 클 뿐만 아니라 자폐증에 관한 의문이 발생활의 확률도 높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아스페르거 증후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친척이 자폐적 특성을 가지고 있는 비율이 높다는 연구결과도 자기 타자 신고하고 있다.아직 아스퍼거 장애의 정확한 원인은 알려지지 않고 유전적 생물학적 및 신경학적 원인이 시사되고 있다. ​ 4. 한 ​ 하나)감별 진단-그 외 광범위성 바루 덜 장 아이 자신의 정신 분열증 진단 기준에 맞는다면, 아스퍼거 장애는 진단되지 않는다. 아스페르거 증후군은 강박성 인격장아와 구별되어야 합니다. 아스페르거 증후군과 강박증아는 반복적이고 상동증적인 행동을 수행하는 점이 동일하다. 하자신 아스페르가 증후군은 강박증아와는 대조적으로 사회적 상호작용에 있어서 질적인 장애아와 한정된 관심 및 활동을 나타내는 특징이 있다. 분열성 인격장 아이와는 대조적으로 아스페르거 증후군은 상동증적인 행동과 관심, 그리고 더 심하게 장자가 된 사회적 상호작용을 보여주는 특징이 있다.​ 2)ICD·하나 0의 진단 기준의 관계 ​-DSM-Ⅳ 아스퍼거 장애 진단 기준-​ A. 사회적 상호 작용의 질적인 장애가 다소움 중 적어도 2항목으로 표현된다.1사회적 상호 작용을 조절하기 위한 눈 맞추고 얼굴 표정, 몸짓 손짓, 몸짓 손짓 등 다양한 비언어적 행동을 임금 우에 있어서 현저한 장애 2발달 수준에 맞는 동료 관계 발전에 실패 3남처럼 기뻐하며 관심, 성취를 자부하려는 자발적인 욕구의 결여(예: 다른 사람에게 관심 있는 사물을 보이며 지참, 지적적 해이)4사회적 또는 느낌적 상호 관계의 결여 B제한적이고 반복적이고, 상동증적인 행동이자 관심, 활동이 다소 중 최소한 한개 항목에서 자신이 나온다.1강도 자신 초점에서 원인인, 한마디개 이상의 상도증적이고 제한적인 관심에 매달린 2지정할 때 비기능 틀에 박힌 하나 자기 의식에 집착하는 3상동적이고 반복적인 운동성 마자네리짐(예:손 또는 손가락을 펄럭거리고 행동자 유형 또는 복잡한 전신 움직입니다)4대상 부분에 지속적인 집착 C. 장애가 사회적 직업적 또는 다른 중요한 기능 영역입니다.카미적으로 장애를 1개. 치다. ​ D입니다. 산적에 심각한 전반적인 언어 발달 지연은 없다(예:단소 음절 단어를 2세에 사용하여 의사 소통을 위한 구를 3세에 사용합니다)​ E. 소아기에 인지 발달의 두자인 자신에게 맞는 자기-보호 기술 및 적응 행동의 발달(사회적 상호 작용 이외의)환경에 대한 호기심의 발달에서 말입니다 위적으로 심각한 지연은 없다.F, 다른 특정광범위성 발달장아인 동시에 정신분열증의 진단기준에는 맞지 않는다. DSM-Ⅳ고 ICD·하나 0의 진단 기준과 진단 법은 약간의 재발인가이다. ICD·하나 0에서 이 장 아이는 아스퍼거 장애로 명명되고 있다.​ 3)영역별 진단 기준 ​ ①, 언어나 의사 소통 의문 2세 또는 그 이전까지 한 단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3세 또는 그것까지 의사 소통하기 때문에 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하나 3년간의 자조 기술, 적응 행동 환경에 대한 호기 마소움도는 정상적으로 지적 발달을 하는 아동의 수준과 한개 천 없으면 안 됩니다. 그래서 단지 운동 기능이 약한 경우도 있다.사회적 상호작용의 의문-사회적 상호작용을 조절하기 위해 눈맞춤, 얼굴표정, 신체자세, 몸짓 손짓 등을 적절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관심사, 활동, 정서를 또래와 같이 자기 자신의 지병 등, 또래 관계를 발달시킬 수 없습니다.-사회적-정서적인 상호성이 부족하고, 타인의 정서에 이상하게 반응하며, 행동을 사회적 맥락에 맞게 조정할 수 없습니다. - 즐거움, 관심사, 또는 성취를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과 자신을 향하려 하지 않는다.3원인인 행동 양상-비정상적이고, 상동적이고 제한된 관심사에 몰두합니다.-특정적이고 비기능적인 틀에 박힌 행동 또는 의식행동에 강박적으로 집착합니다.- 손인 손가락으로 굳히고, 비틀림, 또는 복잡한 몸의 모드를 움직입니다.등 상동적이고 반복적인 행동이 자신만만하다. ​ 5입니다.!씨의 양상 중요합니다. 증상은 진단 기준에 분명히 기술되어 있다. 사회성 발달에 지연이 따르고 언어, 인지 또는 적응 능력의 발달에는 약간의 이상이 없는 점이 중요한 특징이다. ​ 6. 감별 진단 ​ 아스페루가ー는 아이의 자폐증 분열형 인 계란 말이 구이 장 아이와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다.아스페르거 증후군과 자폐증의 상관성: 아스페르거 증후군이 진단 분류상 정확히 어디로 들어가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논란이 많다. 현재는 '자폐증 스펙트럼' 찬아이'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Uta Frith는 "자폐증과 아스페르거증후군"이라는 저서에서 아스페르거증후군이 있는 사람을 "자폐증의 기분을 가지고 있다"고 적고 있다. 한 전문가는 아스페르가 증후군을 高고기능 자폐증"과 같다고 생각하는 한편, 다른 사람은 言語비언어적 학습장 어린이"로 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스페르거 증후군은 "얼마나 명시되어 있지 않은 전반적인발달장 아이 ""고기능 자폐증"으로 ,"비언어적 학습장 아이"의 특징과 공통점이 많고, 몇 년 전까지 확실히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진단이 내려져 자가진단되지 않은 채인 경우가 많았다. 예를 들면, 거소에 "주의력 결핍 장아이" 자신" 주의력 결핍 - 과다 활동 쟌아이라고 진단받던 아동들이 아스페르거 증후군으로 재진단된 경우는 드물지 않다. 또"고기능 자폐증"이며"별로 언급되지 않은 전반적 발달 장애"으로 진단 받던 사람들 중 하나부는 "사방 아스퍼거 장애"이라고 진단되고 있으며, 아스퍼거 장애와 고기능 자폐증 2개의 진단이 모드되는 사람도 있다.​의 성비 인구 만명당 4-5명(0.04Percent)인구 만명당 3.6명(0.036Percent)성비(남:여자)4:하나 4:하나의 언어 언어 바루 덜 장 아이의 초기 언어 바루 덜 장 아이 오프고 자신 경함 기능 평균 이상/이하 지능 수준 2/3이상이 정신 지체 겸네 말 평균 이상의 지능 수준, 사회성의 무관심, 수동적 능동적 기괴한 관심 범위의 관심사의 폭 제한 좁고 특정 관심사에 집착 지능, 동작성 언어 지능이 높습니다 소리 IQ 비쌉니다 소리, 특히 언어성 지능 적응 기능 사회 적응 기능 장 아이 상대적으로 적응 기능 장 아이 경함 ​ 7. 경과 및 예후 다양한 경과를 밟을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평생 지속되는 질환 이쟈싱 자폐증보다는 양호한 예후를 갖는다. 지능이 양호하고 사회성 발달의 장남이 극력이 아니면 비교적 좋은 경과를 기대할 수 있다. 추적 연구에서 하나 0대 또는 송유헹에 불 안 장 아이나 분열형 인 계란 말이 구이 장 아이가 발병했다는 보고도 있다.8. 치과 사회성 발달 또는 행동생의 의문에 대해 자폐적 장아의 치료 원칙에 따라 특수교육을 실시합니다. 정서적인 의문이 따르는 경우에는 정신치료를 해야 합니다.


    <아스페르가 증후군 아이들>의 책 소개문에서 발췌> 아인슈타인, 비트겐슈타인, 고흐, 빌게이츠 등 과학과 예술의 위대한 발전을 이룬 인물들은 아스페르거 증후군의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이었다.<레인맨>의 더스틴. 호프만을 기억할 수 있을까?어느 한 분야에 대해서 너무 너무 박식하거나 현학적이고 어른들을 놀라게라도 역시다며 동료들과의 의사 소통 능력이 병적으로 부족한 아이들은 아스퍼거 장애 1의 가능성이 높다. <스토리톤>의 배형진, 수영 김 김진호라는 인물이 소개되어 자폐증 사고는 잠시 사회적 화제가 되었지만 최근에는 아스페르거 증후군의 어린이들이 많은 관심 대상이 되고 있다.아스페르가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은 그저 사람들과는 다르게 세상을 인지할 것이다. 정스토리 오히려 그들은 우리와 다른 우리를 이상하게 소견해서 당황할 것입니다. 왜 마음속의 진심을 스토리 하지 않는가? 왜 진심이 아닌 스토리를 그렇게 많이 하는가? 아스페르가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이 각종 시간표, 가로등에 새겨진 표시, 여러 가지 채소, 혹은 행성이 움직이는 것과 같은 관심진진한 수백 가지 물건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왜 사람들은 지루하고 견디지 못하는가? 사람은 어떻게 아무것도 올리지 않고 빛, 소리, 물냄새, 촉각이기 때문에 미각과 같은 갈등적인 감각을 견딜 수 있을까? 왜 모든 사람들을 똑같이 대하지 않는가? 왜 사람들은 그렇게 복잡한 소견적 관계를 맺는가? 사람들은 왜 그렇게 많은 사회적 신호를 주고받는가 그러니 어떻게 그것들을 다 이해하는가? 결국, 사람들은 아스페르거 증후군을 가진 사람에 비해 그렇게 불합리한지 아스페르거 증후군은 실로 정상적인 지적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사회적으로 사고가 있는 부적응자라고 할 수 있다. 칭구와의 농작, 손짓 손짓 등을 모르고 같은 행동을 반복하면서 특정한 것이나 행동에 병적으로 집착하는 아이들이 여기에 해당될 것이다. ​ 예를 들어 한글과 숫자는 천재적으로 1꼴찌 깨달았지만 그뎀과 1의 조 쿠인 학습에 지장이 있고 우습게 보이는 아이 등이 사례로 제시되고 있다.이른바 정신 지체아들과 달리 어느 정도 지적 능력이 되는 이런 아이들을 전문가들이 아스퍼거 장애라는 병으로 분류한 것은 불과 첫 0년 정도밖에 안 된다. 그만큼 의학계에서도 원인을 파악할 수 없는 새로운 분야라고 할 수 있고, 과거에는 그저 "이상한 아이", 조금 부족한 아이"로 받아들여졌다. 전문가들은 유전적인 개취가 강해 여자아이들보다 남자아이에게 더 많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정말 그래서 자폐아는 최초의 000명 중 두명 정도이지만, 아스퍼거 장애나 고기능 자폐아는 그보다 첫 0배 정도 많다고 할 것이다.관심사는 이런 아이들이 의사, 교수 등 이른바 지식층을 부모로 삼고 있다는 것이었다. 역시, 이러한 아이들이 우리 주위에 의외로 많고, 요즘 아이들의 수가 적은 부모들은 이러한 자녀 교육에 높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러나 부득이한 약이나 획기적인 치료법이 없다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이었다.전문가들에 따르면 만 5세 이전부터 제대로 교육 받은 아이들은 그 성과가 상당해서 정말 거의 정상 성인으로 성장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은 아이는 정신적, 사회적으로 이상 어른이 될 가능성이 높다. 이런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은 어디에 자문을 구할 때도 종종 있고, 전문가들조차 실제 도움을 주지 않았던 이 책은 이러한 필요에 딱 들어맞는 책으로, 왜 아스페르거 증후군의 아이가 태어나는지, 그런 아이들은 어떻게 구별하는지, 그런 아이들의 모든 사고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부모의 고충과 상념에 대한 다양한 답이 다양한 환자들의 "이다상 경험" 그 다음, 고백 등 명쾌하게 잘 정리되어 있다. 특히 아스퍼거 장애 아이를 키우는 부모가 너무 너무 궁금하고 싶은 질문 23개를 따로 모아 좀처럼 눈에 쉽게 정리했습니다. 이 책은 아스페르가 증후군 어린이와 고기능 자폐아를 둔 고독한 부모에게 오아시스 같은 책이 될 것이다. 역시 아이들의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치는 유치원 교사나 초등학교 교사 등도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었다.


    책 [아스페르거 증후군 아이들] 발췌>-과학도 나쁘지 않고 예술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약간의 자폐 성향이 필수처럼 보인다.성공을 위해서는 있지만 만날 수 있는 단순한 버릇을 무시하는 능력, new미다프지을 창조하기 위해서, 1프지앙아의 특기와 모든 능력을 집중, 독창성을 가지고 당면 과제를 재고할 능력이 필요 성분이 되거나 하는 일이다.과학과 예술의 위대한 발전은 아스페르가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의 공헌에 힘입은 바가 있었다.아스페르거 증후군을 가진 사람의 인생에서 가장 큰 스트레스 요인은 사회적 접촉이며, 가중된 스트레스는 단지 불안장애기와 우울증으로 이어진다.-불안에 대처하기 위해 자신만의 특별한 공경거리에 은둔할 것이다. 몰입의 정도는 그들의 불안 정도를 가늠하는 지표가 될 수 있을 것이다.불안이 심할수록 더 관불경한 것에 집중하는 것입니다.그들은 역시 불안한 순간일수록 자신의 생각에 더 집착하고 ,"하나 공존"을 고집하는 경향이 있다.따라서 불안할 때에는 아스페르거 증후군의 징후를 더 많이 보여주지만 기분이 좋을 때나 그렇지 않기 때문에 편안할 때는 아주 뛰어난 전문의가 아니면 그들의 징후를 알아차리지 못한다.。아스파가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가장 심하게 받는 활동은 다른 사람과 교류하는 하나입니다. --교실에서 가장 지능이 떨어지는 아이라도 사회적으로 유능한 사람, 지도자, 고령은 코미디언이 되지만, 아스페르거 증후군을 가진 사람은 그들의 지적 능력에도 불구하고 칭구에 사귀려고 하면 관불지의 표적이든 아랑곳하지 않고 놀림감이 되고 괴롭힘을 당한다. 이것이 우울증을 유발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다른 사람들처럼 되어 친구를 사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다른 아이들은 책을 빼앗기지 않는 적절한 시점에 응어리에 견디는 능력을 갖고 있다.--아스퍼거 장애를 가진 사람은 사건 파동이 끝나지 않으면 눈에 띄게 침착하지만, 자신을 제외한 다른 사람들이 어떤 이유로 그렇게 힘들고 있는지 모르고, 당황하는 것이다.--남의 생각과 생각을 이해하고 어울리기 위해서 별도의 학습이 필요하고 대화를 잘 못 알아듣고 특별한 관 불경 분야에 지나치게 집착하는 팔이 맞지 않고 좀이란 뜻입니다. ​-드디어 그들은 어른이 되고 10대와 더 이상 어울릴 필요가 없다. 그들에게 생활은 점점 더 편해진다.-딕비탄탐은 아스페르거 증후군을 가진 사람들의 장기적인 모습을 표현할 목적으로 一生평생 지속될 무모함'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엉뚱한 용어라도 인격을 훼손하려는 예정으로 사용된 것이 아니다. 인류의 역사를 색사의 실로 수놓은 벽걸이에 비유한다면, 그들은 매우 밝은 색사에 해당될 것이라는 것이 필자의 생각입니다. 만약 인류가 아스페르가 증후군을 가진 보석같은 사람들을 보유하고 있지 않았다면 인류문명은 당신에게도 재미없고 메스토리였을 것입니다.


    <스마트폰·어플 '휴대툴' 발췌>아스페르거 증후군(영어:Asperger syndrome)은 발달길이의 아이 하나종으로 사회인사 신, 화학현상과 관련된 상호작용에 고생하며, 관불사와 활동에 상동증이 자기 타자폐하는 자폐 스펙e)이 된다. ASD와는 달리, 첫머리에 걸쳐 언어지체 자기인지발달의 지연은 발발하지 않았고, 표준진단기준에는 포함되지 않아 서투른 동작과 특이한 언어사용이 자주 보고되었다. 이 문장에서는 아스페르거 증후군이 있는 사람을 아스페르거인으로 줄여서 부르기로 하고 있습니다.증후군 이름은 이를 발견한 한스 증후군 이름은 이를 발견한 한스 아스페르거의 이름을 새겼다. 그는 1944년 지능이 정상 스쥬은이옷우 자신 비언어성 소통 능력이 부족한 토항레 아이들과의 공감을 표현하지 않으며 사람의 몸에 관해서 서투른 아이들을 조사한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아스페르거가 단지 자폐증과 다른 취향, 하나부에 국한하지 않고 모든 것에 걸친 지능이 있고, 언어와 의사소통 면에 차이가 없는 부류를 대상으로 한 보고서를 작성한 담에도 아스페르거 증후군은 자폐증과 동일하게 취급되었다. 그러고도 50년 후, 아스퍼거 장애는 ICD-10에 수록된 DSM-IV에도 "아스페루가ー 하리 아이"(Asperger's Disorder)라는 이름으로 실료쯔우 자신 아스퍼거 장애를 대상으로 한 많은 부분이 여전히 뭉지에우에 남아 있다. 예를 들어 아스페르거 증후군과 고기능 자폐증의 차이가 없다는 주장이 아직도 계속되고, 이러한 이유로 아스페르거인의 수도 분명하지 않다. 증후군의 원인은 잘 모르는 정세입니다만, 조사 결과를 보면 유전성을 띤 요인이 있는 것 같고, 뇌 영상 기술로서 뇌의 특국가에서 하나반 사람과의 구조 자신 기능상의 차이가 발견되기도 했습니다.아스페르거 증후군을 확실히 치료할 방법은 없고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의 유효성에도 충분한 증거가 없다. 한 부에 한정하지 않고 모든 것에 걸쳐 시험되는 방법은 행동요법으로서 의사소통, 문재, 반복, 행동, 문재, 신체제어, 문재지 개선을 목적으로 합니다. 많은 증후군이 있는 사람들은 이것이 있는 채로 세상에 적응하는 법을 학습하지만, 계속 살아가려고 다른 사람들의 정서와 관련된 지원을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조사자와 아스페르거들의 노력으로, 아스페르거 증후군을 대상으로 한 인식은 치료되어야 할 문재점이라는 쪽에서, 아이가 아닌 차이라는 방향으로 변이한 분류 아스페르거 증후군은 자폐 스펙트럼, 장아이(ASD) 자기 모든 것에 걸친 발달, 장아이[PD]라는 스펙트럼에 속하며, 생궁을 어느 범위, 자기 한계에 모드 끌어들이는 영향을 미치는 상태가 특별한 변동이며, 자신이 없고, 제대로 되지 않는 사회와 관련된. 기타 마sound의 작용과 의식 상태에 관한 발달 장·아이아이처럼, ASD는 영어린·아이기에 시작하여 호전됨과 동시에 악화되지 않고 안정된 과정을 진행하며, 성장 과정에서 뇌에서 발발하는 변이로 스토리미어 문재점이 더욱 발발합니다. 그럼으로써 다른 사람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과 하나방인과 같고 자신의 하나방인보다 높은 지능이 있는 사례가 있다. ASD는 포괄적 자폐표현형(broader autism phenotype, BAP)의 하나 부분이지만, BAP에는 ASD 외에도 화부에 국한되지 않고 모두에게 걸쳐 사회에 관련된 결핍과 같은, 다른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을 회피하고, 자기 안에 묻혀 주위로부터 고립되는 형질이 있는 개인이 해당된다. 이러한 점은 아무래도 반사회성으로 분류되지만, 반사회성과는 차이가 존재합니다.아스페르거 증후군이 발발하는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자폐증은 자신의 멀리 4개의 ASD안에서 아스퍼거 장애로 가장 대등한 증상으로 예상되는 원인이 있우쟈 신, 자폐증이라고 진단되려면 의사 소통에 심각한 장 어린 아이가 있어야 하며, 인지 발달 지연도 필요하다.레트 증후군과 소아기 붕괴성 아이들은 자폐증과 공통점이 많지만, 발발 원인은 다른 것 같다. 각 장 아이 중 실제 세부까지 포함한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없는 경우는 다른 분류되지 않은 모든 것에 걸친 발달장 어린이[PD-NOS]라고 진단된다. 아스페르거 증후군과 고기능 자폐증(정신지체가 발발하지 않는 자폐증) 사이의 관계가 어느 정도 자신에게 가까운지는 불분명하다. 현재의 ASD 분류법은 질환 실제를 충분히 반영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고 추측된다."아스페르가 증후군이 하나 반 자폐증과 다른 점은 하나 반 사람과 언어,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과 자라면서 언어의 지체가 작은 점, 사물, 사물의 특정 부분에 특히 집착을 보이는 단지 자폐증과는 달리 아스페르가 증후군은 역사, 지리, 인문학 등 유식한 영역에 집착하는 취향을 보인다는 점입니다. 때로 아스페르가 증후군 환자분들은 전공자 이상의 전문성을 보이기도 합니다.특징 아스페르거 증후군은 하자신의 증상이 아니라 여러 증상이 모두 자기 타 자신하는 패턴으로서 인식되어 실제이며 세부까지 포함한 증상은 사회와 관련된 상호작용의 총체와 관련된 손상, 정형적이고 제한된 활동과 관불경사입니다.상적으로 유의미한 정도로 인지발달이나 언어발달이 지연되지 않는 것 등입니다. 한정된 주제에 격렬하게 몰두, 상대의 반응을 신경쓰지 않고 떠드는 것, 운율과 억양의 결핍→자신의 서투른 동작 등도 하나부에 국한하지 않고 모두에게 걸쳐서 자신만만만, 진단을 목적으로 한 필수요소는 아니다.하나반 사람과 언어,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서번트증후군, 고기능 자폐증과 거의 유사하다. 하자신서번트 증후군이며, 고기능자폐와 대등한 증상으로 보는 의견도 있으며, 아스페르가 증후군의 경우 취미 취향이 같은 사람과는 잘 맞는 점, 목적인 회피 등이 적은 점 등이 차이점으로 지적되기도 합니다.아스페르거 증후군 때문에, 자기 타자신은 큰 문재점 안에서 하자신으로 공감의 표현이 자기 타자신이 아니라는 것을 들 수 있다. 아스페르 거인들은 사회에 관련된 기본이 되는 상호작용에 어려움을 겪고, 여기에는 칭구를 사귈 수 없다고 자청해서 다른 사람들과 여흥.즐길 수 없는 점, 느낌 교환의 결핍, 눈맞춤인 표정, 자세, 손짓을 비롯한 비언어 의사소통 능력의 손상 등이 포함된다.자폐증과는 달리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거의 거부하지 않는 아스퍼거인은 서툴러도 사람들에게 다가가려고 하는데, 예를 들어 특이한 주제를 대상으로 듣는 사람의 느낌이며 반응에 신경을 쓰지 않고 오래 스토리를 한다는 상태입니다. 이와 함께 사회와 관련된 작용에 부적절하게 대응하여 이 사람들은 타인의 느낌을 무시한다는 느낌을 준다. 아스페르거 아이들은 이론적으로는 다른 사람들의 느낌을 이해하고 한정된 정세 하에서의 사회와 관련된 규칙을 확실하게 스토리 할 수 있지만 이러한 지식을 실생궁에 있어서 하나 있는 정세에 잘 맞출 수 없습니다. 아스페르거들은 사회에 관계된 상호작용을 관찰한 결과를 엄격한 규칙으로 정리하고 무례하고 자신의 신기하게 볼 수 있지만 정도에 억지로 눈을 맞추는 등의 어색한 방법으로 규칙을 적용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어린시절에는 칭구교제를 시도해 보았자 그 시도가 실패하여 칭구를 만들려는 괘씸함이 사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아스페르가인들이 폭력에 스스로의 범죄 취향이 있다는 주장에 대해 조사가 이루어졌고 그 결과 그 주장의 증거를 찾지 못했다. 토정 스토리 외려,, 아스펠거 린의 아이들은 대체로 학교폭력의 가해자보다는 피해자라는 것으로 자신감에 차 있었다.아스페르가 증후군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에는 하자신으로, 특정 주제에 강하게 하는 괘씸함이 있다. 아스페르 거인들은 공룡이나 몸 냄비 등의 한정된 주제에 많은 정보를 수집하기도 하지만 왜라는 이에 바탕이 되는 더 넓은 주제를 이해하지 못할 때도 있다. 예를 들면, 아스페르거의 아이는 카메라의 모델 번호를 차례로 암기하면서도 사진술 그 자체에는 조금의 무지도 모른다. 이러한 행동은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쯤 밝혀질 것이다. 그대로 전철 노선을 외우기, 자신의 버스정류장을 외우는 등의 행동을 보인다. 때때로 지나면서 관불경의 말이 바뀌기도 하지만, 단지 그 주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관불경"이 아닌 특이한 것들이다.어린이가 공룡 등에 무관심한 것은 흔하기 때문에 이 증상은 한동안 인식되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러면 그런 취향이 성인기가 될 때까지 지속되곤 합니다. 하나반 사람이 하는 관괘심이며, 역사 자신, 천문학이며, 교통기관 등의 영역에 생소할 때, 그러다 천재라는 지적을 받기도 합니다.어떤 특정 행동을 계속 정형화하는 동작은 아스페르거 증후군이며, 그 외의 ASD의 진단에 핵심입니다. 여기에는 손을 흔들면서 꼬는 동시에 몸 전체의 복잡한 동작도 포함된다. 이것은 단지 틱보다 천천히 행해져 주기적이지 않은 대칭적인 것입니다.어떤 특정 주제 자신의 사물에 깊고 강하게 관여하지 않을 자신이 없는 것 같다.상관없는 그 주제 자신의 대상에 듣는 사람의 느낌이며, 타인의 시선이 자신의 반응을 신경쓰지 않고 스토리합니다. 요점 없이 장황하게 유식을 과시하는 용어를 자주 사용하면서 스토리가 많은 데다 화제를 갑자기 바꾸거나 글자를 있는 그대로 이해해서 단어에 함축된 의미 자신 또 예정을 잡지 못하는 등의 패턴을 보여서 더군다나 칭구 어른이 되었을 때에는 다른 사람과 사귀기 어렵고, 공포하는 경향이 있어 남에게 어중간한 느낌이 들게 합니다.아스페르거 아이들은 언어 습득에 별다른 지연이 하나 있는 것이 아니라 성장한 이야기에도 회화에서 심각한 문재점을 보이지 않지만, 다만 그들의 언어 습득 및 사용에는 특이한 점이 몇 가지 자신 있다. 구체적으로는 장황하게 스토리가 많은→나, 갑자기 대화 주제를 바꾸는→나, 뉘앙스를 이해하지 못하고, 말 그대로 이해합니다.거처 차 자신 여의치 않은 은유를 사용합니다 있는 차 청각에 글재주 있는 있는 차 자기류 모양을 과시할 자아 형식에 경도 되고 있는 자아 특이한 말투, 목소리의 크기 차 새 성조, 억양, 운율, 리듬이 화부에 한정하지 않고 모두에게 안 걸치는 것이 있다.입니다!위에서는 특히 조잡한 운율, 자주 옆길로 새는 화법 및 장황한다는 3가지 의사 소통적 특징이 주요 그와은심입니다. 자폐만큼은 아니지만 아스페르거들은 억양을 자연스럽게 조절하지 못하고 단조로운 스토리 투를 사용하게 된다. 또, 특이할 정도로 빠르다, 갑자기, 시끄러운, 스토리 투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아스페르 거인들은 대화를 할 때 듣는 사람이 지겨운 주제에 대해 "십일층의 혼자 스토리"를 하거나, 자신의 문맥에 맞지 않게 스토리하자" "내 안의 의견을 아무 의견 없이 내뱉는 등 어떤 스토리를 하고 있는지 짐작할 수 없다는 인상을 준다. 그 사람들은 듣는 사람이 대화 스토리에 공경이 있는지 적절히 관찰하지 못하곤 합니다. 저 사람들은 자신답지 않게 스토리하는 스토리의 결론을 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럴 때 듣는 사람이 대화 스토리를 바로잡으려고 하기 때문에 원래 주제로 돌아가려고 노력해도, 그냥 성공하는 것은 없습니다.아스페르거 아이들은 아이 자신에게 유식을 과시하는 상당히 희귀한 단어를 사용하여 "코마 교수"라고 불리거나 하면 그 아이는 비유하는 언어를 잘 이해하지 않고 언어를 글자 그대로 의미로 해석하는 경향이 있다. 아스페르거들은 유머를 놀리듯 말을 글자 그대로 받아들이고 스토리 해야 하는 영역에 잘 적응하지 못하는 것 같다. 아스페르거들은 단순히 유머라는 것의 인지적 원리를 이해하지만 추정하면 유머의 예정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를 즐기지 못할 때도 있다. 하나반 사람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데 농담과 장난을 그대로 받아들일 수 없어서 느낌이 뒤죽박죽이 되기도 합니다. 진단기준과는 무관한 자신 밑에서 자신감을 가질 아스페르거들의 특징은 자신과 가족에게 상당히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실제이며, 세부까지 포함하면 지각능력의 특이성이며, 스포츠 기술이며, 수면이며, 감각에 관련된 문재점이 있다.아스페르거들은 시력이 자신의 청력이 뛰어난 경우가 흔하다. 아스페르거의 아이는 대상이며 그림의 자신감열 패턴 등이 미세하게 변하는 것을 한 반 아이들보다 쉽게 지각한다. 아스페르거인 자신 자폐 스펙트럼 장인들의 아이들 스스로의 기술로는 그 밖에도특이한 감각→자기 지각 능력 및 경험 등이 자신감이 된다. 그들은 소리, 빛, 접촉, 감촉, 맛, 짠, 통증, 온도 및 기타 자극에 대해서 지자신묘하게 민감하듯 자신은 지자신묘하게 둔감한 경우가 많다. 또, 그들에게는 짠 색상의 지각을 하나로 하는 등의 공감감이 형성된다. 이러한 감각반응은 아스페르거증후군인 자폐 스펙트럼 소아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다른 발달장아이라도 하나부에 국한하지 않고 모든 것에 걸쳐서 자기 외 자신하는 현상입니다. 자폐증이 투쟁 도주 반응의 출범을 증가시킵니다"거아신풍속화를 방해합니다"라는 주장은, "증거가 없고, 정 스토리 외려감각 자극에 반응하는 성질이 감소합니다"라는 근거가 더 많고, 그 밖의 많은 조사 결과는 아무런 차이도 없는 sound에 자신감을 갖는다.한스 아스페르조금거의 초기 보고 및 기타 진단 기준은 서툰 동작을 대상으로 한 묘사를 포함합니다. 아스페르거 아이들은 자전거를 타는 것 자신의 뚜껑을 여는 것처럼 복잡한 동작을 필요로 하는 기술을 늦게 습득하는 경향이 있고, 어색하게 돌아다니는 것 자신 "자신의 몸에 익숙하지 않다"고 느끼거나, 몸이 발걸음이 맞지 않아 이상하고 다리가 불안정하다는 것 자신의 글씨가 서툴러서 시각과 행동을 잘 연결하지 못하는 등입니다. 스포츠 신경 장어리니에서 균형을 맞추는 실패, 앞으로 구부림 걸sound, 무지 병치[finger-thumb apposition] 등 자기 수용체에 문재를 보완할 수도 있다. 행동기술과 관련된 이러한 문재점이 아스페르거 증후군을 기타 고기능 자폐 스펙트럼 아이와 구분 시킨다는 근거는 없다.아스페르거 아이는 밤에 잠을 잘 못자요."졸음""이른밤새워""이른아침"에 자주 깨는 등 ,"수면길이""어린이 있을 확률이 높다. 또, 아스페르가 증후군은 높은 레벨의 느낌 표현 불능증과 관계가 있다. 이와 함께 아스퍼거 증후군과 수면장애아 및 감각표현불능증 사이에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이들 사이의 인과관계는 불확실하다.아스퍼거 장애 환자의 가족력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아 자체 아스페루가ー 환자 부모 자신의 조부모 중 한명이 아스퍼거 장애 환자로 밝혀졌다.그 외의 진단 기준과는 무관한 자신 아래 자신감에 찬 아스퍼거들의 특징은 자신과 가족에게 상당히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실제이며, 세부까지 포함하면 지각능력의 특이성이며, 스포츠 기술이며, 수면이며, 감각에 관련된 문재점이 있다.아스페르거들은 시력이 자신의 청력이 뛰어난 경우가 흔하다. 아스페르거의 아이는 대상이며 그림의 자신감열 패턴 등이 미세하게 변하는 것을 한 반 아이들보다 쉽게 지각한다. 아스페르 거인 자신 자폐 스펙트럼 쟌 아이들 스스로의 기술로는 그밖에도 특이한 감각 자각 능력 및 경험등을 잘한다 그들은 소리, 빛, 접촉, 감촉, 맛, 짠, 통증, 온도 및 기타 자극에 대해서 지자신묘하게 민감하듯 자신은 지자신묘하게 둔감한 경우가 많다. 또, 그들에게는 짠 색상의 지각을 하나로 하는 등의 공감감이 형성된다. 이러한 감각반응은 아스페르거증후군인 자폐 스펙트럼 소아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다른 발달장아이라도 하나부에 국한하지 않고 모든 것에 걸쳐서 자기 외 자신하는 현상입니다. 자폐증이 투쟁 도주 반응의 출범을 증가시킵니다"거아신풍속화를 방해합니다"라는 주장은, "증거가 없고, 정 스토리 외려감각 자극에 반응하는 성질이 감소합니다"라는 근거가 더 많고, 그 밖의 많은 조사 결과는 아무런 차이도 없는 sound에 자신감을 갖는다.한스 아스페르조금거의 초기 보고 및 기타 진단 기준은 서툰 동작을 대상으로 한 묘사를 포함합니다. 아스페르거 아이들은 자전거를 타는 것 자신의 뚜껑을 여는 것처럼 복잡한 동작을 필요로 하는 기술을 늦게 습득하는 경향이 있고, 어색하게 돌아다니는 것 자신 "자신의 몸에 익숙하지 않다"고 느끼거나, 몸이 발걸음이 맞지 않아 이상하고 다리가 불안정하다는 것 자신의 글씨가 서툴러서 시각과 행동을 잘 연결하지 못하는 등입니다. 스포츠 신경 장어리니에서 균형을 맞추는 실패, 앞으로 구부림 걸sound, 무지 병치[finger-thumb apposition] 등 자기 수용체에 문재를 보완할 수도 있다. 행동기술과 관련된 이러한 문재점이 아스페르거 증후군을 기타 고기능 자폐 스펙트럼 아이와 구분 시킨다는 근거는 없다.아스페르거 아이는 밤에 잠을 잘 못자요."졸음""이른밤새워""이른아침"에 자주 깨는 등 ,"수면길이""어린이 있을 확률이 높다.또, 아스페르가 증후군은 높은 레벨의 느낌 표현 불능증과 관계가 있다. 이와 함께 아스퍼거 증후군과 수면장애아 및 감각표현불능증 사이에 상관관계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이들 사이의 인과관계는 불확실하다.아스퍼거 장애 환자의 가족력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아 자체 아스페루가ー 환자 부모 자신의 조부모 중 한명이 아스퍼거 장애 환자로 밝혀졌다.​ 진단 아스페루가ー 아이의 부모들은 그냥 어린 아이의 특이성을 30개월경까지 올라갈 수 있다. 하나반 소아의사가 할 수 있는 간단한 검진을 통해 자세한 조사를 필요로 하는 증상을 발견할 수 있다. 아스페르거 증후군 검진에는 다양한 검진 툴이 사용되지만 구체적으로는 아스페르거 증후군 진단척도(ASDS), 자폐 스펙트럼 검진 질문서(ASSQ), 소아기 아스페르거 증후군 검사(CAST), 길리암아스페르거 장아기척도(GADS), 크루과아스페르거 장아스펠거 장아기 지수(KADI), 그러므로 자폐 스펙트럼 지수(AQ)가 있다. 이 중 어느 것도 아스페르거 증후군과 그 외의 ASD를 신빙성 있게 구분한다는 근거를 찾지 못했다.표준 진단 기준은 사회에 관계된 상호작용 어린이와 반복되며 정형화된 행동과 활동과 관불경사의 패턴과 언어·인지발달 지연의 부재로 구성된다. 국제표준과는 달리, 미국에서 사용되는 기준은 매 하나의 활동으로 심각한 아이가 있음을 추가해 요구합니다. 그 외에도 페테르 서트 매리자신 길버그 부부가 제안한 진단 기준이 있다.진단은 그대로 4세에서 11세 사이에 열린다.다양한 전공분야로 구성조직이 다양한 환경에서의 관찰과 함께 신경학과 유전학에 기초한 평가, 인지검사, 심리스포츠 검사, 언어성·비언어성의 강점과 약점, 학습양식,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능력 등을 종합하여 평가받아야 합니다. ASD를 대상으로 한 현재의 표준 진단 기준은 입니다.위에 기초한 판단과 자폐증 진단 면접 개정판(ADI-R, 부모를 대상으로 한 체계 있는 면접입니다)과 자폐증 진단 관찰 하나정(ADOS, 아이와의 놀이 속 대화로 이루어짐)을 병용하는 것입니다. 진단이 늦어지는=스스로 잘못된 진단을 내릴 경우 환자 개인과 가족에게 큰 손실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오진으로 처방된 약 때문에 상태가 악화되기도 한다. 많은 아스페르거 아이들은 아내 sound에는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자녀(ADHD)로 오진된다. 표준이 되는 진단 기준이 아이에게 맞춰져 있고 아스페르거 증상은 자신에 따라 달라지므로 성인을 대상으로 한 진단은 더욱 어려워진다. 감별 진단 코자로써 고려해야 할 증상으로는 다른 ASD, 조현병 스펙트럼, ADHD, 강박찬 어린이, 우울증, 의미실용 장 어린이, 비언어 학습 장 어린이, 투렛증후군, 상동증, 스포츠 장 아이인 동시에 양극성 감정 장 어린이 등이 있다.​ 관련 서적 아스퍼거 장애, 어린 아이들-세상과 소통을 꿈꾼다(토니 아이 아이와 우드 저)ISBN 89-5820-059-6아스퍼거 장애(브렝다・스미스맛하나스)ISBN 89-5891-341-X자폐증이나 아스퍼거 장애 아동 치료자와 부모를 위한 지침서(파토리시아・하울링)ISBN 89-90685-74-5고양이는 모드 아스퍼거 장애입니다(현금 후프 멀리)ISBN 978-89-89315-37-7자신의 라디오 아들(바ー바라・랏셀)ISBN 89-5596-174-X아스퍼거 장애 아들을 키우고(레이먼드 L. 밴 힐)ISBN 89-7821-229-8아스페루가ー 패밀리가 사는 법(크리스티 사카이)ISBN 9788993143300고릴라 왕국?에서 온 아이(당프링스・휴ー즈)ISBN 89-378-3115-5아스퍼거 장애가 없는 체한다(리앙호로데이의 윌리)ISBN 9788968661822별종 괴짜 그래서 아스퍼거 장애(루ー크・쟈크송)ISBN 978-89-93510-17-1자 그를 똑 바로 보고(죠은・엘다ー로비송)ISBN 9788988404829내가 좀 너무 자기 길지만( 잡을 것 다 시)ISBN 9791186921449, 한밤중에 개 하나 오난 문재의 문재(마크 병)ISBN 1400032717↑ 그림 부분은 비어 스파 거인이 담당하고 해당 인물은 문장 부분이며, 책 내용의 실제 주인공입니다. ​(전문가가 펴낸 서적)아스퍼거 장애, 어린 아이들-세상과 소통을 꿈루(토니 아이 아이와 우드 저)ISBN 89-5820-059-6아스퍼거 장애(브렝다・스미스맛하나스)ISBN 89-5891-341-X자폐증이나 아스퍼거 장애 아동 치료자와 부모를 위한 지침서(파토리시아・하울링)ISBN 89-90685-74-5고양이는 모드 아스퍼거 장애입니다(현금 후프 멀리)ISBN 978-89-89315-37-7아스 포고 인이 직접 쓴 서적 고릴라 왕국에서 온 아이(당프링스・휴ー즈)ISBN 89-378-3115-5아스퍼거 장애가 없는 체한다(리앙호로데이의 윌리)ISBN 9788968661822별종 괴짜 그래서 아스퍼거 장애(루ー크・쟈크송)ISBN 978-89-93510-17-1자 싱을똑바로 봐라(죠은・엘다ー로비송)ISBN 9788988404829내가 좀 너무 자기 길지만( 잡을 것 다 시)ISBN 9791186921449↑ 그림 부분은 비어 스파 거인이 담당하고 해당 인물은 문장 부분이며, 책 내용의 실제 주인공입니다.기타 아스퍼거 장애와 관련한 발언이 있는 서적 한밤중에 개 하나 오난 문재의 문재(마크 병)ISBN 1400032717​ 관련 항목 자폐증 서번트 증후군 고기능 자폐증 자폐권 운동 신경 다양성 ​ 이 기사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License 3.0아래에 발표된 Wikipedia기사 아스퍼거 장애의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아스페르가증후군 관련 사이트/자료>-[자폐, 극복할 수 있다] 저자 김문주 원장 블로그https://blog.naver.com/begoodskin


    -아스페르거증후군 가족모임 카페


    ​-나무 위가 아스퍼거 장애에 대한 정보 https://namu.wiki/w/퍼센트 EC백분율 95%84퍼센트 EC백분율 8A퍼센트 A4%ED%8D퍼센트 BC백분율 EA%B1%B0%20퍼센트 EC백분율 A6%9D퍼센트 ED%9B율 84퍼센트 EA%B5%B0


    ​-아스퍼거 장애 다루는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b13Qk3bcFzBy7Dc0hn25XQ


    ​-아스퍼거 장애 논문 http://www.riss.kr/search/Search.do?detailSearch=false&searchGubun=true&oldQuery=&query=%EC%95%84%EC%8A%A4%ED%8D%BC%EA%B한%B0+%EC%A6%9D%ED%9B%84%EA%B5%B0&x=0&y=0


    ​-Riss에서 다운로드한 아스페루가ー 관련 논문 pdf파 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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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스페르가 증후군의 개념 - 이보영의 아동 대가족 상담센터


    ​-정신 의학 신문 포스트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첫 879첫 35최초&memberNo=2384첫 638&vType=VERTICAL​-아스페루가ー 남편 카페 https://m.cafe.naver.com/happyaspe


    ​-<청소년을 위한 정신 건강 에세이>에서 설명 https://m.terms.naver.com/entry.nhn?docId=하나 7개 8520&cid=47336&categoryId=47336


    ('다 함께 많이 본 10'에 더 많은 정보 있는 소리)​-자폐아에 대한 뉴스 기사 https://n. 새로운 s.naver.com/article/001/0010837122


    ​-아스퍼거 장애 관련 커뮤니티 게시 글 https://m.pann.nate.com/talk/317511833.&currMenu=&vPage=1&order=N&stndDt=&q=&gb=&rankingType=total&page=1


    +예를 들어 시그아인의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코멘트 부탁드립니다.정보 모음인 만큼 중복되는 부분이 많아 발췌했다는, 표헌이 없는 정보는 출처가 불분명한 것이라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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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개 https://m.blog.naver.com/dodkl/221632045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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