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 암 ( 다빈치 로봇 수술) 4박 5하나 입원 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2:48

    >



    정스토리 "내 인생에서 다시는 수술하고 싶지 않다.스토리가 굉장하고, 너희 무당 결과의 고통이었다._ㅠ. ​ 4박 51동안 쉿 타르가 부처가 되기 전 챔피언 1시 카필라송 동, 서, 남, 북 문에서 환자, 노인, 수행자, 죽은 사람에게 충격을 받고 출가하기로 결심했듯이 나도 이번 질병으로 인생에 대해서, 정 이야기 진지하게 다시 소견하게 된 계기가 됐다.​ 그리고 인간은 태어난 과인 자마자 성주 크소리울용으로 치닫고 있음을 뼈저리게 느끼고 태어난 학과에 다니는 것 자체가 고통, 성불하고 후 방은 윤회하지 않는 절대 그 아버지으로도 태어나그와잉지 없음을 기도하는 것이었다(비장)​ 절대 후 방 그 아버지으로도 태어나그와잉지 않고 이 생애에서 마지막 그와잉길오ー가ー의 나날에서 좋은 1 많아 기도 많이 하는 것을 약속, 약속했습니다.나는 절대로 다시 태어나지 않는다.또 다시 아기를 낳는 것도 소견이 완전히 사라졌다.이 괴로운 세상에 태어나그와잉게할 수도 없는 1 아니냐는 소견에 그와잉눙 정 이야기 보통인 면을 낳는 것이 싫다.


    진실, 씩씩하게 캐리어를 끌고 병원에 들어가서, 환복하고, 엄마랑 커피숍에서 커피를 먹고, 먹는 것, 편의점에서 문제가 있는데.통성명도 안하고 그냥 괜찮은데 모르는 번호로 전화해서 자꾸 어딨어 했더니 병원인데 교수님이 계시는데 어딨어? 빨리 입원 중. 헤헤. 교수님이 뭘 그렇게 맛있는 거 먹냐고 하시더라.그래서 느낀 끝에 반절제만 하기로 했다고 하셨어. 역시 우리 교수님! 이때는 그래도 견우리 팩트나 하고 눈썹이나 좀 그려주길 바랬는데 얼른 씻고 대기하라고 해서 씻어서 나쁘지 않았는데 그때부터 병자가 되는 마법^*하. 진실 백옥 주사라도 치지 않으면 안 되는데...수술을 위한 주사 버거의 나날은 정예기 무자비하였습니다 4박 사이, 그 잔인한 주례 사파의 하루 하루를 그다지 열심히 뛴 나의 체세포에 미안하고 고맙습니다(울음).


    내가 느낀 갑상선 다빈치로봇수술 후기. 로봇수술보다 참수술이 본인이라고 생각한다.겨드랑이 밑에도 흉터 많이 남을 것 같은 감정이 강해져서나는 본인 눈을 여름 내내 입고 수영복도 입는 사람인데 차라리 참수가 낫지 않았는지.(앞쪽 가슴 수술 자국처럼 보인다. 내가 본 앞가슴이 크면 아무말도 안해..앞가슴도 작은데 앞가슴 수술흉터처럼 보인다면..헤헤)


    2. 상처 자국 사건을 떠나고 나쁘지 않아서 로봇 수술은 비용도 비용이며(수술비 4박 51의 입원비 등 토탈 940만원 나쁘지 않아서 온 것.정말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극강의 고통을 겪었다.나쁘지 않은 겨드랑이를 잘라 어떻게 목에 있는 갑상선을 로봇으로 떼어낸단 말인가.혈관혈관이 터질 것 같습니다. 에 대한 사건을 가지고 있었는데 가스로 몸을 부풀려 그 공간에 꺼내는 것이었다.그래서 거울과 고기 부분을 가스로 끌어올려서 공간을 만드는 거구나... 그러니까 내 몸이 남아서 나쁘지 않냐고요.


    3. 마취에서 깨어 나부터 쿠트 증상과 호흡할 때마다 가스 냄새, 어깨, 흉곽, 목 아픈 증세에 몸둘 바를 모른다.졸음이 쏟아지는데 계속 심호흡하라고 해서 잠도 못자고.이것이 정말 매우 그와잉눙 2가끔 정말 졸면서 심호흡하는 척(...) 하고 간호사 온 타냐에게 제발 잠 좀 자게 해달라고 우리 아이 희망에서 2가끔 심호흡하는 척하고 잠드는 것이 sound....​ 그 때 심호흡 정 내용 욜도욱...이때 최선을 다하고 심호흡을 하지 않으면 나처럼 회복이 느리고 고통을 맛 볼 수 있을 겁니다.수술방도 정해진 내용 아무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마취가 깨서 당신 너무 힘들어서 밤에 울어버렸어요.무통주사 맞고 겨우 잠들고 밤에도 역시 지쳐 울고.이 날은 화장실도 안가고 침대에 누워서 어린애같아.


    4. 목 sound는 즉시 잘 나왓 sound. 깨어 주세요~~! 하고 sound 듣자마자"여기 어디입니까?"시정ᄏᄏᄏ누구한테도 그렇게 마취에 취해서 여기 어디냐고 했어요. (+) 근데 정확히 목 sound가 깨짐.목의 sound 톤이 정확히 와전되어 큰 sound가 나오지 않고 목을 비틀면서 정돈한다.마취도 취하기 직전까지 아...이거 이상해...이상해, 이상해...이렇게 마취를 하는거야ᄏᄏᄏ그리고 내 입을 정말 막아버릴 수도 없고^*


    5. 그와잉눙 귀 고막이 찢어지고 나 가도록 압박에, 금 속이(울음). (이 귀 때문에 거의 죽을 것 같다고 교은헤이 할 정도로)간호사 분들이 올 때마다 귀이 아프면 귀, 폭발한다고 난리고, 그러므로 선생님 밑의 레지던트들 회진 올 때마다 귀이 아프면 푸념을 하면 이런 1은 최근까지 없었다며 고개를 갸웃하고 속셈-_-그 분의 처방은 무조건 침을 많이 마셔라!그러고 보니 내가 목이 살살 아프고 침을 무의식적으로 삼키지 않았다.바늘을 의식해서 많이 삼켰더니 귀에서 따끔거리는 소원이 일어나는 소 sound가 계속 과인해져서 수술 후 저녁때 해결


    6. 병원 음식 냄새도 그렇게 구역질이 그와잉소 검은 비닐 봉지 옆에 두고 한강의 저 뜨고 자루로 한장 저 뜨고 자루로 머릿수 저 뜨고 보통 강판니다 소리^_ㅠ.그렇게 블루베리를 끌고 입원 중 블루베리만 먹는다.


    >


    ​ 그 31차례 낮부터 슬슬 몸이 회복되고 있는 것이 느껴진다.나날이 몸이 나빠질 것을 고민하다.​ 그리고 언니를 부르고 교촌한 주문해서 먹옷달하하하하의 냄새 본 인니까, 1층 라운지. 그래서 혈통을 매달고 죽어 가는 얼굴로 교촌 봉투를 가지고 닭의 발목을 잡는 어떤 아줌마가 정말 아픈 듯 보고"혈통까지 식어 치킨을...그때가 제1 큰 시간이다! 뭐라도 많이 먹어! 이런 식으로는... 정말 재밌으니까.


    >


    7. 즉석 교수 회진 오고 목소소움 잘 나오는 거 봐서 다시 무통 쥬사팔에 생글생글 잘 웃고 하니까 수술한 네하과 퇴원을 한다고 퇴원 지시하는 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다 그날 밤에 고열과 국캉의 통증으로 오히려 2박이 추가됐다는 슬픈 이이에키.4박 5하 나운 입원하는 것이 옳은 것 같습니다.


    의사 선생님, 간호 선생님 정말 존경스러워요.난진짜천억원을준다고해도못하겠어...의사와간호누나들은권위의식을가져다줄거예요...역시교수님도당신들은너무착하고좋아요 수술실에서도당황하시니까(실은안경안쓰고안보여서두리번거리더라ᄏᄏᄏ)걱정에푹자서일본어과하면되~?알았지? 낯익은 교수의 꿀 보이스와 긴장이 풀리면서 나도 모르게 환하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게 됐다. 사실 더 유명한 아산병원가려고 vip로 예약까지 잡아놨지만 포기하고 교수님을 뽑은 건 정말 잘한 것 같아! 이렇게 환자분과 상담하고 설명해주시고, 질문하실거 없냐고 물어보시는 분도 계시고, 과인! 제가 병원가서 긴장해서 아무말도 못하고 웃으면서 고개만 끄덕이시니까, 하하 이후 병원올때 메모장에 질문하고 싶은거 계속 적으셔서 가져와서 물어보라고 하신분 우이느님님, 그리고 내과 이 최근 만에서 33살인데 이름 부르고 부드럽게 발이에키에 이에키울하고 관종에 유아 쵸은교 루피프잉그와잉눙 좋습니다. 꽤 기쁘지 않아요...이에 나이 그리고 정말로 간호사...존경합니다사실대로 리스펙... 이건 돈 많이 들고 진짜 직업의식이 없으면 안 되는 거... 내가 너무 감동받아서 그것을 칭찬하는 카드도 가지고 온다.여기 간호사들 이름 적어서 칭찬해줘야지​


    9.moning에는 정확히 컨디션 난조.즉 피로 ​ 특히 moning에 하 나오 나 면력이 단 1번 안남.밥을 먹고 메티마졸을 먹으니 조금 건강한 모습이었고, (진증이었던 왼쪽 갑상선만 떼어내고 오른쪽은 살려둔 경우인데, 항진증으로 계속 관찰을 해야 했고 항진증 약인 메티마졸도 꾸준히 먹어야 하는 정세였다.혈액 검사도 계속 꾸준히 하고 수치 봐야 하며 목에 10개 정도의 sound성 예가 있어 이들도 지속 관찰을 요하는 아주 고집한 환자다.그래도 무방비로 절제하지 않고 수술 직전까지 걱정해주신 교수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ᄋᄋ, 최근 나는 교수님인 '퍼슨' 이었어.


    >


    >


    두번다시 수술한다고 이야기하자! 아!근데 근종도 수술해야 되는데... 진짜로 말 못했어! 앗, 한번에 어떻게든 치료를! 정말로 두 번 다시 수술을 할 수 없다는 감정을 갖게 해준 귀중한 체험이다.나의 몸을 사랑하고 아끼는!!!!​이 20000.


    댓글

Designed by Tistory.